반응형

남양주 팔당 레미솔트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

 

 

 

 

 

전화번호 : 0507-1323-5556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926번 길 8

영업시간 : 11:00~21:00

주차가능

 

 

레미솔트

 

오늘 포스팅할 곳은 남양주 팔당에 있는 레미솔트입니다.

서울에서도 가까운 편인데요 하남 스타필드에서 팔당대교만 건너면 여러 유명한 카페들이 위치해있는 곳에 함께 있어요. 강 바로 앞은 아니지만 나름 강이 보이는 리버뷰 카페 이기도 해요!!

특히 코로나 때문에 요즘 카페에서 테이블에서 음료를 마시는 게 불가능했는데요 이곳의 경우 거리두기 2단계에서도 다른 메뉴 주문 시에 카페 테이블 이용이 가능해서 종종 이용했어요.

 

 

레미솔트의 외관입니다. 하얀색 벽면에 빨간색 문이 특징인 건물인데요 생긴 지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외관부터가 엄청 깔끔했어요!!!  수제 소시지를 만드는게 특징인데요 카페에서 판매하는 음식에 들어가는 소시지, 햄, 베이컨을 직접 만드는 수제햄 맛집으로도 유명해서 커피 외에 브런치를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이 볼 수 있었어요.

 

 

 

팔당 레미솔트는 건물 한 동 자체를 다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생각보다 테이블도 많고 테이블 사이의 간격도 넓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창가 자리가 많아서 어느 자리에서나 창 밖을 보면서 음식을 먹을 수 있었어요.  

 

 

 

층층마다 여러 컨셉의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카페 내부에는 이렇게 식물들도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각 층의 포토스팟에서 사진도 찍으면서 놀다 보니 카페에서 은근히 시간이 빨리 지나가더라고요....ㅜㅜ

 

 

 

이 돼지가 레미솔트의 마스코트?? 같은 건가 봐요 ㅋㅋ 어디를 가더라도 벽면에 돼지로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카운터 왼쪽 냉장고에는 다양한 소시지 햄과 베이컨이 있었는데요. 매장에서 판매하는 메뉴에 들어가는 햄 종류는 직접 만드시는 수제 햄을 사용한다고 해요.  카운터에는 메뉴와 사진 이미지가 같이 있어서 사진을 보면서 메뉴를 고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브라운 치즈 와플 16.5

아메리카노 6.0

라떼 6.5

 

저희가 주문한 메뉴와 가격입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조금 비싼 편 이긴 한데 그래도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도 여기서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셔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주문을 하면 번호표를 주시고 메뉴는 직접 테이블까지 가져다주셨어요.

와플 위에 달달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그리고 그 위에는 브라운 치즈가 듬뿍!!!  단짠 조합의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었어요. 이 외에도 딸기, 인절미, 말차 와플이 있었는데 브라운 치즈 와플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그 맛!!! 이 외에도 파스타, 샌드위치, 스콘 등등 엄청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메뉴판 사진을 못 찍었네요....ㅜㅜ

 

 

루프탑에서는 이렇게 한강이 보이는데 옥상에도 테이블이 있었지만 날씨 때문인지 사람은 아무도 없었어요. 날씨가 따듯해지면 루프탑에서 음료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서울에서도 멀지 않은 위치니까 언제든지 가볍게 다녀오셔도 좋을 남양주 팔당 레미솔트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