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파구 가락동 장어 맛집 천상애장어가

 

주소 : 서울 송파구 중대로 174 현대파크빌 1층
천상애장어가
전화번호 : 02-3401-3305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주차 가능


천상애장어가

오늘은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해있는 장어 맛집 천상애장어가를 포스팅해보려 해요.
천상애장어가 가락본점은 예전에는 경찰병원역 바로 앞에 있었다고 해요.
지금 매장은 경찰병원역 3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의 위치는 새롭게 이전해서그런지 매장도 깨끗하고 좋아 보였어요.

 

매장이 그래도 깨끗하죠???
장어집이지만 그래도 환풍구나 매장 전체적으로 깨끗해 보였어요.

적당한 규모의 회식을 하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천상애장어가의 기본 반찬입니다.
뭐 엄청 다양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필요한 건 다 있었어요~~!!

 

불편했던 점은 따로 벽면에 안내되어있는 메뉴판이 없었어요.
일단 기본으로 주문을 하면
소금구이 2마리, 초밥 2pc, 된장찌개 이렇게 해서 59,000원이었어요.
그리고 추가 장어 1마리 당 15,000원입니다.

 

천상애장어가


장어는 이모님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장어, 참숯, 쌀 모두 국내산만 사용하고 있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초밥용 밥 2pc입니다.

 

그리고 된장찌개까지 있어요.

 

장어 맛집


이모님께서 설명도 해주시면서 너무 친절하게 구워주셨어요.

 

고기도 그렇지만 장어도 누가 굽는지에 따라 맛이 정말 다르네요!!!!
너무 맛있었어요!!!

 

초밥용 밥에 장어와 소스를 올려서 이렇게!!!

 

공깃밥을 더 먹을까 하다가 저희는 초밥용 밥을 추가했어요.
돌초밥 5pc는 2,000원 이었어요.

 

식사가 끝나갈때즘이면 이렇게 국수도 주셨어요.
국수 국물이 진짜 맛있었어요!!!

계속 마시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숯 속에 숨겨져 있던 감자까지 ㅋㅋ

 

이렇게 구운 감자는 진짜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감자도 너무 맛있어요.

 

방문포장의 경우 60,000원인 장어 가격을 50% 할인해서 30,000원에 주고 있어요.
포장의 경우 장어 2마리와 소스, 생강만 제공해주시고 있어요.
포장은 오전 11:30 ~ 14:30, 오후 17:00~18:00시에만 가능했어요.

 

송파구 가락동, 오금동 근처에서 장어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가락시장역 근처에 있는 천상애장어가 가보시면 진짜 만족하실 거예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