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카드 포인트 현금 전환

 

오늘은 삼성카드 포인트 현금 전환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 해요. 저는 삼성카드 외에도 몇 가지의 다른 신용카드를 함께 사용하고 있지만 소비만 했지 포인트가 얼마나 쌓이는지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그렇게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다가 이번에 찾아보게 되면서 함께 이야기해보려 해요.

 

썸네일

 

제가 사용하는 카드는 카드 이용금액에 1%~1.5%가 삼성카드 포인트로 쌓이는 카드이고 주로 사용하는 카드가 아니라서 크게 신경 쓰지 않다가 찾아보니 생각보다 포인트 많이 쌓이고 있었어요.

저는 가끔 올리브영에서 결제할 때 100% 사용이 가능해서 그때마다 사용했었는데 이번에 찾아보니 거의 1:1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곳도 엄청 많았고 현금으로도 전환해주고 있었어요.

 

 

 

삼성카드 포인트 현금 전환 방법

 

삼성카드 어플에서 포인트 확인하는 메뉴

1. 삼성카드 어플에서 전체 - 혜택 - 보유 포인트 선택

 

보유포인트 현황

2. 하단에 포인트 사용 선택

 

포인트 사용할 수있는 방법들

3. 포인트 사용에서 포인트 캐시백 선택

 

보너스 포인트 현금신청하기

4. 하단에 신청 선택

 

사용신청 포인트 입력 화면

5. 사용 신청 포인트 입력 후 신청 완료 선택

 

포인트 캐시백 신청 확인 클릭

6. 포인트 캐시백 신청 확인

 

포인트 계좌에 입금 현황

7. 신청 후 바로 캐시백 금액이 계좌로 입금되었어요.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다양한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기프트카드 구매

5만 원 ~ 50만 원 금액의 상품권 구입 가능.

 

결제대금납부

1포인트 이상 보유 시 사용 가능한 카드결제대금 납부 가능

 

연회비 납부 가능

 

결제 후 포인트 사용

이미 결제한 금액을 포인트로 납부하고 환급받기 가능

 

국세, 지방세 납부 가능 

수수료 : 국세 ( 납세액의 0.8% ) , 지방세 : 수수료 없음

 

포인트 기부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 혜택 가능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