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이어스 수원 뷔페 이용후기

 

오늘은 마이어스 수원 뷔페 식사 이용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 해요. 수원 근처에서 돌잔치, 축하연, 회식을 할 때 독립된 공간도 있어서 소규모 파티를 진행하기에 좋았던 수원 뷔페였어요.

단체 예약의 경우 인원에 따라서 금액이 다를 수 있으니 예약실로 전화문의 해보시면 편리하게 예약하실 수 있을 거예요.

 

마이어스 수원점 입구 사진
마이어스 수원

마이어스 수원점은 수원터미널 NC백화점에 위치해 있어서 편리하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주차장은 내비게이션으로 마이어스로 찾아간 뒤에 NC몰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2시간 무료 주차를 제공해주고 있었어요.

 

수원 터미널 층별 입점도

대중교통으로 가실 때는 터미널 1층에서 이디야 바로 앞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시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저는 옆 건물에서 3층으로 가려다가 건물이 이어져 있지 않아서 다시 내려와서 이쪽으로 돌아갔네요.....

이디야에서 엘베 타시는 게 가장 빨랐어요.

 

 

 

 

 

 

마이어스 입구 사진

겨울이라 그런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져 있네요.

연말이라 단체손님이 엄청 많았어요.

 

마이어스 물품보관함 사진

매장 입구 앞에는 이렇게 물품 보관함도 있었어요.

저는 평일 디너타임을 이용했는데 평일 디너의 경우 인당 54,800원 이었어요.

저희는 단체 예약을 해서 10% 할인을 받았고 네이버에서 예약을 하셔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주류의 경우 소주, 맥주병당 1병에 5,500원이었어요.

 

평일런치 
성인 36,500
초등학생 24,900
미취학아동 12,500

평일디너, 주말/ 공휴일
성인 54,800
초등학생 : 29,800
미취학아동 : 12,500
반응형

내부 테이블 정보

마이어스 내부 사진입니다.

테이블이 다양하게 있었고 매장 한쪽에는 유리문으로 구분되어있는 룸이 있어서 회식이나 단체손님들이 이용하고 있었어요.

 

 

판매중인 와인들

매장에는 와인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베이커리 종류사진

베이커리류도 있었고.

 

피자종류 사진

피자도 여러 가지가 있었어요.

 

파스타와 양식들

파스타 종류들

 

음식이 다양하죠??

 

초밥, 회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한식 코너

한식 종류들

 

마이어스수원점

음료와 디저트류

 

해산물도 있었고

오마카세라고 있기는 했지만 오마카세라고 하기에는 많이 부족해 보였어요.

 

 

 

 

 

 

마이어스 돌잔치 룸 전경

완전히 독립된 공간에서 돌잔치나 회식을 하는 듯.

 

저희는 금요일 디너 오픈타임 17:30분에 가서 처음 갔을 때는 손님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음식을 먹었었는데 저녁시간이 되어가니 손님들이 엄청 많아져서 줄 서서 기다리면서 음식을 받을 수 있었어요.

마이어스 수원점의 경우 음식 종류도 많고 퀄리티도 뷔페 중에서는 나쁘지 않았어요. 연말 회식이나 소규모 파티할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마이어스 수원점 한번 참고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서 포스팅해 봤어요.

 


 

 

 

주소 : 수원시 권선구 경수대로 270 터미널동 3~4층
전화번호 : 0507-1402-5500
영업시간 : 11:0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
                  매주 월, 화 정기휴무
주차 가능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