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정역 술집 음식이맛있는 문정동 주점금붕어

 

주소 : 서울 송파구 문정동 68번지 2층
전화번호 : 010-8206-1135
영업시간 : 화~토 17:00 ~ 24:00


오늘 포스팅할 곳은 문정역 술집 음식이 아주 맛있는 문정동 주점금붕어입니다.
문정동 주점 금붕어는 예전에 장별동으로 알려진 문정역 술집인데요 주점금붕어로 리뉴얼되었어요.


제가 자주 가는 술집 중 한 곳인데요 다른 술집들과는 다르게 다른 곳에는 없는 주점금붕어 만의 메뉴가 많아 가끔 생각이 나는 그런 곳이기도 해요.

문정동 금붕어

매장 입구에는 이렇게 실제 금붕어 어항이 있었어요ㅋㅋㅋ

저희는 오픈하고 얼마 되지 않은 시간에 일찍 가서 웨이팅 없이 앉을 수 있었는데 애매한 시간에 가시면 항상 웨이팅이 있었어요.

미리 전화로 자리 유무를 여쭤보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친절하게 안내 해주셔요~~!!!

 

뭔가 각고 이런 건가요??ㅋㅋ
젊으신 분들이 운영하시는 매장인데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한 다짐 인가 봐요 ㅋㅋ

 

처음 가시면 어떻게 이용하는지 안내를 잘해주셔요 ^^
셀프로 운영되는 부분이 많아요.

셀프바에서 이렇게 각자의 그릇, 수저, 소스류를 챙겨갈 수 있었어요.

문정동 주점금붕어의 메뉴판입니다.
대표 메뉴로는 장별동 시그니쳐 닭구이, 수비드 수육과 볶음김치 등이 있어요.

문정동 주점금붕어

먼저 저희가 주문한 장별동 시그니쳐 닭구이!!
닭구이를 밀쌈에 소스와 같이 먹는 최애 메뉴예요 ㅋㅋ
아보카도 살사 소스 추가 가능하고 다 먹은 닭구이에는 볶음밥까지 추가 가능!!

문정역 술집

문정동 금붕어에 갈 때마다 항상 먹는 고정 메뉴예요 ^^

 

그다음은 우삼겹 파채라면!!!
불향 나는 파채와 우삼겹이 들어있는 약간 매콤한 라면!!!
국물이 엄청 시원해요ㅋㅋ

저녁을 먹고 가지 않아도 여러 메뉴를 먹다 보면 진짜 든든하게 배까지 부르는 곳!!
다른 매장에는 없는 문정동 주점금붕어에만 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가게 되면 이 메뉴 저 메뉴 다 도전해보게 되더라고요 ^^

다 맛있어요 대부분.
문정역 술집 찾으시는 분들은 문정동 금붕어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