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쿄릭 숙성마늘 내돈내산 마늘 영양제 후기

 

쿄릭 마늘영양제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마늘 영양제 중 가장 유명한 제품인

쿄릭 숙성마늘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 해요.

 

요즘 다들 영양제 엄청 많이 챙겨 드시는데

저도 오메가, 마그네슘, 유산균 등등

여러 가지를 꾸준히 챙겨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혈관 쪽으로 건강하기는 하지만

혈관에 좋은 마늘 영양제를 찾다가

쿄릭 숙성마늘 영양제를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요 ^^

 

.

마늘은 심혈관 쪽으로 검증된 좋은 식품인데 쿄릭 숙성마늘 영양제는 미국에서 지배되는 마늘을 숙성해서 영양제를 만들었다고 해요!!

 

마늘의 효능으로는

혈관 건강, 혈압, 고지혈증, 항산화, 피로 해소 등등의 개선 효과가 있다고 해요!!

 

쿄릭 숙성마늘

쿄릭 숙성 마늘 영양제의 1 타블렛의 크기는 그냥 우리가 보통 먹는 알약 캡슐의 크기였어요.

숙성마늘이기도하고 캡슐에 들어있다보니 마늘 특유의 독한 냄새나 역한 맛이 없어서 먹는데 전혀 거부감이 없었어요.

 

쿄릭 숙성마늘 영양제 제품 중에서는 순수 숙성 마늘만 들어있는 제품이나

다른 성분과 혼합되어있는 영양제가 있는데 저는 그중에 마늘만 들어있는 제품이기는 하지만

용량에 조금 더 높은 제품을 구매했어요.

1 캡슐에 600mg

 

300mg 제품은 양이 조금 작은 거 같았고

1000mg 제품은 알이 커서 불편하다고 해서

저는 적당한 600mg로 구매를 했어요.

 

이제 거의 1통을 다 먹어가지만 아직 엄청난 효과는 사실 모르겠어요 ^^

그래도 뭐 건강에 좋겠죠??ㅋㅋ

1통 더 먹어보고 추가 구매를 계속해야 할지를 고민해보려고요.

그리고 마늘 영양제 중에서는 쿄릭 숙성 마늘만큼 좋은 제품은 없으니...

 

쿄릭의 다른 제품 중 레시틴, 홍국 추출물 등등 다양한 성분이 함께 들어있는 제품도 있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요...

 

그 외에 제가 먹고 있는 영양제들이에요.

최근에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몇 가지 제품을 더 추가해봤어요.

다른 제품들도 먹어보고 다시 한번 후기를 남겨볼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