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시청 주차장 요금정보와 후기

 

요즘 인계동 쪽에 볼일이 많아서 자주가게되는데 주차가 쉽지 않더라고요. 단속 카메라도 있고 차량도 많지만 골목이 좁아서 주차를 어디 해야 될지 몰라서 곤란했는데 수원시청 주차장 요금도 저렴하고 넓어서 편하게 주차했네요.

 

수원시청 제2 주차장 입구

수원시청 주차장은 두 곳이 있는데 시청에 바로 있는 시청주차장과 시청 옆에 별도의 수원시청 제2부설주차장이 있었어요.

주말저녁이라 그런지 수원시청 주차장은 만차라 저는 제2 주차장으로 갔어요.

수원시청 제2주차장은 건축 중인 건물 옆에 있는 주차장인데 크기가 상당히 커서 많은 차량을 수용할 수 있었어요.

 

수원시청 주차장 사진

주차장 입구입니다.

민원 방문시 30분 면제를 해주고 있었어요.

 

수원시정 주차장 주차요금 안내판

 

이용시간 : 07:00 ~ 22:00 ( 토, 일 무료개방 )
주차요금 : 최초 30분 무료
                 10분 초과 시 10분마다 400원
                 1일 최대 9,500원
주차요금 할인 : 무료  ( 국가유공자, 중증 장애인 )
                          50% ( 경차, 경증 장애인, 저공해차량, 다자녀 )              
반응형

주말 저녁에 주차된 차량
아직 공사중인 주차장 상황

수원시청 제2 주차장은 시청 부설건물 옆 공터에 임시로  개방되어 있었어요.

공간이 넓었지만 바닥이 깨끗하지는 않았고 주말 저녁이라 그런지 여기도 자리가 많지 않았어요.

 

수원시청 청사 건물
수원시청 입구사진

여기는 수원시청 주차장입니다.

요금은 동일했지만 공간이 좁아서 주차공간이 많지 않았어요.

심지어 이중주차로 엄청 주차를 해놔서 들어갔다가 자리가 없어서 빠져나오는데도 고생을 했네요.

 

수원시청 전기차 충전소

새롭게 만들어진 전기차 충전소도 있었어요.

 

예전에는 무료회차시간이 60분이었지만 30분으로 줄어들었네요.

인계동 근처에 가시면 수원시청 주차장 이용하시면 편리할 거예요.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41
운영시간 : 09:00 ~ 18:00
전화번호 : 1899-33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