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르메스 주식 사는법

 

오늘은 유럽 명품 주식 에르메스 주식 사는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 해요. 코로나 이후로 모든 주식이 좋지 않았지만 명품주식은 더욱더 인기가 많았었는데요 에루샤(에르메스, 샤넬, 루이뷔통)라고 불리는 인기 명품 브랜드 중에서도 에르메스 주식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해요.

썸네일

에루샤 중 샤넬 주식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샤넬은 아직 주식시장에 상장이 되어있지 않고 에르메스와, 루이뷔통(LVMH)만 프랑스 주식시장에 상장되어 있었어요.

 

에르메스 주식 거래가 가능한 증권사

 

에르메스 주식의 경우 프랑스 주식 거래가 가능한 증권사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미래에셋, 삼성, 키움 등등 여러 증권사에서 거래가 가능하지만 삼성증권이 MTS/HTS로 실시간 거래가 가능해서 편리했어요. 오프라인 주문의 경우 더 많은 증권사에서 거래가 가능하지만 전화로 해외주식팀에 주문을 직접 해야 하고 수수료도 상당히 비싼데도 최소 수수료까지 있어서 직접 주문하는 방법이 가장 유리했어요.

 

프랑스 주식시장 거래 안내 정보
프랑스 주식 거래 안내

  • 수수료 : 온라인 0.3% + 기타 거래비용
  • 거래 가능 시간 : 17:00 ~ 01:30 (서머타임 적용 시 : 16:00 ~ 00:30)
  • 주문 방법 : 오프라인, 온라인 (HTS / MTS)
  • 거래 통화 : 유로(EUR)

에르메스 주식 가격 정보

 

에르메스 주가 정보
에르메스 주가

오늘 날짜의 에르메스 주식 가격은 1,582유로입니다.

 

 

14년 정도의 주식 가격 차트

2008년부터 2022년까지의 차트입니다.

엄청나게 많이 올랐네요.

가방을 사지 말고 가방회사 주식을 사라는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겠네요.

 

에르메스 배당금 정보

배당금 정보입니다.

배당을 주고 있기는 하지만 가격에 비해서는 너무 조금 주고 있는 기분이네요.

 

 

LVMH 주식 사는법

LVMH 주식 사는법 오늘은 LVMH 주식 사는법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이후로 해외주식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해외주식에 많이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주변에도 엄청 많아졌어요

pa3819.tistory.com

이전에 포스팅했던 루이비통 (LVMH) 주식과 협의수수료 적용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LVMH와 에르메스 주식의 차이점은 호텔, 백화점, 주류 등등 다양한 사업분야가 있는 LVMH보다 에르메스는 가방과 패션 쪽 사업에 더욱 집중되어있는 구조의 차이가 있었어요.

 

국내에 상장되어있는 하나로 글로벌 럭셔리 합성 ETF에도 에르메스와 루이비통이 포함되어있어 간접 투자가 가능하지만 그래도 실시간 거래가 가능하고 미국처럼 너무 늦은 저녁시간에 거래해야 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적당한 가격이 오면 프랑스 시장에 직접 투자해 보시는 방법이 좋을 거 같았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